함께하는 행복 나누는 기쁨
김해시사회복지협의회

언론/홍보

통영시사회복지협의회&해다은(주), 복지나눔사업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68회 작성일 22-05-09 12:02

본문

해다은(주), 젓갈 및 반찬 나눔으로 결식어르신과 아동 위한 통합 급식 브랜드 성장에 힘 보탠다

136560e9a33e77a4cae9e76c48e15c09_1652065182_7463.jpg
 
통영시사회복지협의회(대표이사 선정순)와 해다은어업회사법인(주)(대표이사 임정욱)가 지난 1월 13일, 사회복지정보센터 자원봉사 · 교육활동과 복지나눔사업과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통영시사회복지협의회는 어르신들이 직접 만든 도시락을 배달하는 '온정쿡' 사업을 21년부터 진행해, 홀로어르신과 취약계층 100명에게 도시락을 공급하고, 매년 확대해 나갈 계획을 세워 두고 있다.

이 ‘온정쿡’ 도시락 배달사업은 어르신들의 급식 사각지대 해소와 어르신 일자리 창출, 상생형 급식제공 모델을 만들어 결식어르신과 아동까지 혜택이 제공되는 통합 급식 브랜드로 성장해 가고 있다.

해다은어업회사법인(주)는 때를 같이하여 이 ‘온정쿡’ 도시락 배달사업에 정기적인 젓갈 및 반찬 나눔으로 협업에 참여하기로 하고 결식어르신과 아동을 위한 통합 급식 브랜드 성장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해다은어업회사법인(주)는 2019년 설립, 통영산지의 굴,멍게 등을 직접 가공해 젓갈류와 수산 간편식을 제조 판매하는 기업으로 지난해 경상남도가 지정한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선정됐으며, ‘2021 대한민국 식품대상’ 시상식에서 간편식품 부문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협약식에서 참석한 통영시사회복지협의회 선정순 대표는 “어르신들의 급식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일자리를 창출하는 도시락배달 온정쿡 사업에 해다은어업회사법인(주)과 같은 좋은 기업들의 참여로 인해 ‘온정쿡’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출처 : 한려투데이(http://www.hanryeotoday.com) 

=================================================================

<보도내역>